커뮤니티
공지사항
[공지]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제 제출안내 N
- 작성일 2025-06-10
- 조회수 132
- 작성자 행정학과
안녕하세요? 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.
2025년 8월 졸업과 관련하여 졸업논문제 제출 안내드립니다.
(*정보인증제는 학과 사무실에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 해당 내용은 학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.)
행정학과 졸업논문제 방법 : 졸업논문 30장 , 토플(IBT) 92 이상, 토익 850 이상 중 택 1
1. 제출 내용
① 졸업논문 작성 선택자
1) 졸업논문 작성법
- 논문 주제 : 전공과 관련되어있다면 제한 없음. (자유)
(졸업논문 주제 선정시 별도의 지도교수 지정 및 컨펌은 필요하지 않음.)
- 최소 분량 : 30페이지 이상 (표지, 참고문헌 제외)
- 양식 : 숙명여자대학원 홈페이지 학위논문 작성법을 참고.
https://gs.sookmyung.ac.kr/gs/2186/subview.do
- 카피 킬러 표절 검사 결과 10% 미만 필수
(※학과에서 표절률 진위확인을 위해 학생이 제출한 표절 검사 확인서를 중복 체크할 예정입니다.)
2) 졸업논문 제출 방법
- 학과 이메일(ec9499@sookmyung.ac.kr) 제출 및 과사무실(순헌관 313호) 대면 모두 제출
(메일제목: [졸업논문제_제출] 학번_이름
첨부파일명: 졸업논문_학번_이름)
(※ 서면과 이메일 둘다 제출해야 합니다.)
-제출 시 카피 킬러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요약본도 같이 제출 ( 결과 : 10% 미만 )
3) 졸업논문 제출 기한
-1차: 2025년 6월 2일~ 2025년 6월 23일 13시
-2차: 2025년 6월 24일~2025년 6월 27일 13시
1차 기한까지 제출한 논문은 순서대로 교수님이 검토하실 예정.
검토 후, 수정 보완이 필요한 경우 2차 기한까지 수정 후 제출.
(단, 수정 보완이 필요 없는 경우 통과)
② 영어 성적 선택자
- 성적표를 과사로 직접 제출 (이메일 제출 및 우편 제출 불가능)
1) 어학점수 제출 기한 : 2025년 6월 27일 13시
2) 제출 장소: 순헌관 313호 행정학과 사무실
사무실 운영시간: 월-금 9:30~17:30 (점심시간 12~1시)
부재 시 사무실 문 앞 제출함에 성함/학번/전화번호 기재하여 넣어주십시오.
이외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
02-710-9499 / ec9499@sookmyung.ac.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