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[공지] 2025-2학기 행정학과 졸업인증제 제출 안내 N
- 작성일 2025-11-21
- 조회수 253
- 작성자 행정학과
안녕하세요. 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.
2025-2학기 졸업논문제 제출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(정보인증제는 학과사무실에서 담당하고 있지 않습니다. 학사팀으로 문의바랍니다)
행정학과 졸업논문제 형식
-졸업논문
-토플(IBT) 92 이상
-토익 850 이상 ... 중 택 1
2. 졸업논문 작성법
- 논문 주제 : 전공과 관련되어있다면 제한 없음. (자유)
(졸업논문 주제 선정시 별도의 지도교수 지정 및 컨펌은 필요하지 않음.)
- 최소 분량 : 30페이지 이상 (표지, 목차, 참고문헌 제외)
- 양식 : 숙명여자대학원 학위논문 작성법(첨부1)을 참고.
- 표절률 검사 결과 10% 미만
(※학과에서 표절률 진위확인을 위해 학생이 제출한 표절 검사 확인서를 중복 체크할 예정입니다.)
3. 졸업논문 제출 방법
- 제출 처 : 학과 사무실(순헌관313호)에 방문 제출 및 학과 이메일(ec9499@sookmyung.ac.kr)로도 제출 필수.
(메일제목: [졸업논문제_제출] 학번_이름
첨부파일명: 졸업논문_학번_이름)
(※ 서면과 이메일 둘다 제출해야 합니다. 이메일로만 제출 시 제출 인정x)
-제출 시 표절률검사 결과 확인서 요약본도 같이 제출 ( 결과 : 10% 미만 )
4. 졸업논문 제출 기한
- 1차 기한 : 2025년 12월 24일(수) 15시
- 2차 기한 : 2025년 12월 29일(월) 15시
- 1차 기한까지 제출한 논문은 교수님이 검토하실 예정.
- 검토 후, 수정 보완이 필요한 경우 2차 기한까지 수정 후 제출.
(단, 수정 보완이 필요 없는 경우 통과)
5. 어학점수 제출 기한
- 제출 기한 : 2024년 12월 29일(월) 15시
- 제출 방법 : 성적표 지참하여 학과 사무실 방문 제출(우편, 이메일 제출 불가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*신청한 졸업논문제 종류 변경 필요 시 학과사무실 사전 문의
사무실 운영시간: 월-금 10:00~17:00 (점심시간 12~13시)
운영시간 외 방문이나 사무실 부재 시 사무실 문 앞 제출함에 성함/학번/전화번호 기재하여 넣어주십시오.
(봉투 제출 후 확인 필요 시 학과이메일로 확인 요청 이메일 주십시오.)
※ 학교 공지사항에서 안내되어 있는 제출기한과 학과사무실에서 안내하는 제출기한에는 차이가 있습니다.
학생들의 졸업 여부를 꼼꼼하게 체크하고자 하니, 행정학과 전공 학생은 행정학과 규정을 지켜주시기 바람니다.
※ 졸업논문제 제출기한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학생은 과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.
※ 졸업논문제 신청자들은 학교 홈페이지 및 학과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 졸업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문의 : 행정학과 사무실(02-710-9499)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